|
총 5개(현재 1/총 1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
---|---|
5 |
[FAQ]제품 품질보증서도 보내주나요?
|
4 |
[FAQ]제품구매관련 고객 Best FAQ
|
3 |
[FAQ]구입 A/S및 고객서비스는?
|
2 |
[FAQ]간단한 보석손질법이 궁금합니다
|
1 |
[안내]커플리아 이용시 자주있는 Q&A
커플리아 쇼핑가이드는 고객 여러분께서 커플리아 안에서 편안한 쇼핑과 즐거운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와 안내를 해 드립니다. 쇼핑 중 에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coupleria@coupleria.com 또는 전화(02-6382-6330) 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을 다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. → 네, 무료 회원가입입니다. 2.회원들은 어떤 혜택이 주워지나요? → 국내외 업계동향등 뉴스레터를 신속히 전달해 드릴 뿐만 아니라 구매시 의 마일지지 적립금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며 커플리아의 이벤트 행사등 에 회원고객을 우선으로 하고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제공을 받으실 수 있 습니다. 3.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? → 물론입니다. 커플리아에서 제공되는 기본적인 정보는 이용하실 수 있습 니다. 단 마일리지 혜택등 회원에 비해 차등한 서비스 제공을 받으시게 됩니다. 4. 개인정보나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→ 커플리아에서 고객께서 원하시면 언제든 하실 수 있습니다. 5. 만약 탈퇴를 하고싶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 → 물론 회원탈퇴도 회원고객님의 의지대로 커플리아에서 탈퇴신청 후 이 루어 질 수 있습니다 6.탈퇴시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나요? → 마일리지 적립금 사용이 불가하고 회원자격 상실로 인한 회원 특전 서 비스제공을 탈퇴 순간부터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. 7.재가입과 재가입시 그전 가지고 있었던 회원특전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? → 재가입이 물로 가능합니다. 하지만 탈퇴이전의 마일리지 적립금등의 커플리아에서의 재화영역등 누리셨던 서비스는 초기화됩니다. 8. 회원이용약관이 안 보입니다. → 이용약관은 회원가입시 상세하게 명시되여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9.혹시 에 커프리아에 기입한 개인 신상 정보가 노출될 염려는 없나요? → 고객으로부터 입수된 개인정보는 시스템상으로 암호화 처리 되여있 어 철저한 보안이 유지됩니다. 10.마일리지 적립금 조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 → 메뉴바 상단에 My보석상자의 항목에 가시면 그동안 구매하신 기록과 마일리지 적립정도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11.마일리지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 → 상품 구매시 한번에 또는 일정하게 나누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12.적립마일리지는 서로 양도가 가능한 것인가요? → 실명의 해당 고객에게만 유용합니다. 13.웹서핑 없이 바로 구매하고자하는 상품의 쇼핑을 하고 싶습니다! → 상품검색 박스에 원하시는 단어를 입력하시고 해당버튼을 클릭하시 면 자동검색으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합니다. 14.쇼핑백의 기능은 무엇인가요? → 상품이미지의 하단의 쇼핑백 넣기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제품에 대 한 상세정보 및 적립금표시등 결재의 단계가 표시됩니다. 쇼핑백안에 서 사이즈와 수량조절 등 상품구매에 관한 수정등이 가능합니다. 15. 주문시 주의사항이나 상세설명을 하고싶은데요! → 결재가 이루어질때 고객께서 특별히 주문하고 싶으신 사항을 기재하 는 란이 준비되여져 있어 사항 기재박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 16.친구에게 알리지 않고 깜짝쇼로 선물을 주고 싶은데 카드메세지 서비스등은 없나요? → 결재가 성립될 때 희망하시는 사항을 상세설명해 주시면 참고해서 축하메세지 및 보내시는 고객분의 이름으로 발송해 드립니다. 17. 그럼 포장케이스와 카드는 별도 금액으로 지불 되는 건가요? → 아닙니다, 케이스 및 카드 축하메세지는 커플리아에서 무상 작성해 드립니다. 18.준문한 것을 취고하고 싶어졋어요! → 결재 전이라면 쇼핑백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하며, 결재 후에도 주문 취소가능합니다. 배송후에는 반품이나 환불의 처리로 작업이 이루어 지는데 고객의 변심에 대한 반품이나 환불은 제품 반송 비용 및 제품 제작시 제작공임비 비용으로 제품구매 금액의20%를 제하고 환불해 드립니다.(메인페이지 구매관련 Q&A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) 특히 고 객 맞춤형의 주문후 취소시 반품,환불이 곤란하지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19.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반품하고 싶은데도 반송비 등을 부담하나요? → 물론 제품의 문제가 있을시에는 반송비도 여기서 부담해 드리고 교 체해 보내드립니다. 20.반품이나 환불시 적립마일리지등에 관련 불이익은 없나요? → 없습니다만 환불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초기화됩니다. 21.배송현황을 알고 싶은데요? → 커플리아에 메일 발송이나 전화를 주시면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. 22.배송방법에 대해서 궁금한데요? → CJ대한통운택배(또는 우체국 택배)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23.지방은 배송비를 더 받나요? → 전국 어디나 동일한 배송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. 24.이상하게 사용중 오류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하지요? → 시스템 점검 등의 이유나 공지가 된 경우를 제외하고 정상적인 상태 에서의 오류발생 시에는 즉시 관리자에게 문의를 해주십시요. 신속하 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|
|